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둘러보며 맛집을 찾는 곰 세끼

[용인 맛집] 보정동 곱창 맛집 카페거리에 있는 황소곱창

by 곰세끼 2022. 9. 23.
반응형

 

 


보정동 황소곱창
황소곱창 메뉴

 

오늘은 마늘 세끼와 황소곱창을 먹는 날.

 

마늘 세끼 집 근처인 보정동에 왔다.

보정동 카페거리에는 많은 먹거리들이 존재하는데...

오늘따라 곱창이 먹고 싶다는 마늘과 함께 황소곱창에 갔다.

 

자리에 앉아서 무엇을 먹을까? 마늘과 같이 고민하다가 메뉴사진을 찍었다.

 

한우곱창과, 한우 대창을 결정하고 배고픈 배를 붙잡고 주문하였다.

주문하고 나서 나오는 밑반찬과 서비스 염통에 침을 주르르 같이 흘리고 있었다.

역시 곰 세끼와 마늘 세끼 ㅎㅎㅎ

밑 반찬
콩나물 무침
간단한 찌개
염통

 

황소곱창은 다른 곳도 있다.

 

황소곱창은 강서에서 많이 먹었었는데... 아는 형님 덕분에 강서에서 황소곱창을 자주 갔더랬지.

맛있는 곱창을 항상 사주던 형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오늘은 보정동에서 마늘 세끼와 서비스 염통을 먹으면서... 간과 천엽은 주지 않아 아쉬웠다. (대신 염통을 주신 거겠지.)

황소곱창 등장 대창과 함께
두툼한 황소곱창

 

두툼한 곱창에 반한 황소곱창.

 

사진에는 생각보다 맛있게 찍히지 않았지만, 식빵이 기름을 먹으면서 아주 맛있게 곱창과 대창을 먹었다.

소주를 잘못 먹는 마늘 세끼 덕분에 맥주를 먹으면서 곱창을 먹었고, 어딜 가나 역시 황소곱창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황소곱창!

마지막은 역시 영상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