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둘러보며 맛집을 찾는 곰 세끼

[네네치킨] 네네치킨 신메뉴 레드마블 + 청양마요 순살 치킨 먹은 후기

by 곰세끼 2022. 11. 22.
반응형

네네치킨에서도 신메뉴? 레드마블 카타르 월드컵 덕분에 치킨들이 신메뉴들이 나온다.

카타르 월드컵을 겨냥한 치킨 프랜차이즈들의 신메뉴들이 속속히 나타났다. 이번에는 곰 세끼와 여동생이 자주 먹는 네네치킨이다. 네네치킨은 항상 순살로만 먹고 쇼킹핫 + 청양마요로 자주 먹었다. 매운맛과 부드러운 마요 소스와 살짝 매운맛이 더한 느낌이랄까? 그러다가 네네치킨 신메뉴 레드마블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럼 바로 먹어봐야지.

 

레드마블 쇼킹핫보다는 덜 맵고 핫 블링보다는 매콤하다.


곰 세끼에게 레드마블의 맛을 물어본다면 이렇게 대답할 것 같다. 매움은 중간 정도 숯불향과 마블 소스가 들어가서 매운맛이 한층 더 부각되지만 그래도 쇼킹핫보다는 덜 맵다. 그 옆에는 청양마요 있어서 골라서 먹기가 좋다.

 

그런데 이렇게 시킨 치킨의 금액이 27,500원이다. 다른 리뷰들을 봤는데 치킨무도 큰 것으로 주고 떡 도주고 다른 것들도 주는데 역시 과천이라 그런가? 서비스? 그런 것 얄짤없다. 

 

네네치킨 신메뉴 레드마블 + 청양마요 맛과 금액
1.레드마블(반,순살) : 12,500원 ★★★★☆ 2.청양마요(반,순살) : 12,000원 ★★★★★
3.배달료 : 3,000원 4.재주문 : 있긴 한데 금액이 ㄷㄷ

 

치킨 금액이 비싸도 너무 비싸다. 반반이라지만 27,500원이라니 네네치킨의 순살이 퍽퍽 살이라서 좋아하지만 금액을 보면 화들짝 놀란다. 이 돈이면 더 맛있는 것들을 먹을 수 있는 돈인데 하면서 말이다. 이러다가 치킨 금액이 30,000원 넘어가는 날이 멀지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언제나 우선적으로 청양마요는 빠지지 않고 먹는 것 같다. 매운맛과 같이 먹으면 든든한 청양마요! 

 

네네치킨 청양마요네네치킨 레드마블
네네치킨의 청양마요와 레드마블 순살
둘이 같이 있으니까 침이 고인다.
둘이 같이 있으니까 침이 고인다.

맛있게 매콤한 레드마블과 매운맛을 잡아줄 청양마요
맛있게 매콤한 레드마블과 매운맛을 잡아줄 청양마요
콜라는 펩시라 아쉽고, 치킨 무도 작아서 아쉽다.
콜라는 펩시라 아쉽고, 치킨 무도 작아서 아쉽다.


네네치킨은 반반으로 시킬 수 있어서 좋다.

레드마블에 대한 것은 간단하게 평가했고, 정말 치킨 금액이 미쳤다. 이러다가 30,000원의 고지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요즘 들어 더 느낀다. 배달비가 붙어서 그런 것도 있지만 그래도 해도 해도 너무한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든다. 차라리 돼지고기 먹는 것이 더 나을 정도? 치킨이 이렇게까지 비쌀 이유가 있나? 여러 가지의 생각이 교차한다.

 

이제는 2만 원이 기본인 치킨 금액, 과연 치킨 금액이 어디까지 갈 것인지 소비자로서 걱정이 된다.

 

"치킨의 금액이 좀 있으면 3만 원을 돌파하겠어. 안 그래도 요즘 물가 올라간다 올라간다 하는데"

"그러게. 이렇서 마음 편히 치킨 먹을 수나 있을까?"

"우리가 한 달에 치킨 4번 이상 먹지?"

"응! 그럼 거의 치킨 값만 한 달에 10만 원이네?"

"치킨 시켜 먹을 돈 아껴서 더 맛있는 것 먹는 게 나을 것 같은데?"

"나도 그 생각했어. 그런데 이래 놓고 뭐 먹지? 하다가 치킨 먹을 거잖아?"

"그렇긴 하지. 그래도 치킨 값만 보면 자꾸 이런 생각이 드는 것을 어떻게 해?"

"나도 동감이야. 에휴"

 

한 달에 많게는 8번 정도 적게는 4번 정도 치킨을 먹는 것 같다. 고기를 좋아하는 곰 세끼의 집으로써는 치킨 러브는 어쩔 수 없다지만 계속 오르는 치킨 값에 고민을 해봐야 하는 시기 같다. ( 고민하는 시기가 많이 늦은 것 같지만...)

 

오늘도 맛있는 저녁을 시켜준 사악한 금액의 네네치킨 레드마블과 청양마요에게 감사! 

 

ps.네네치킨 레드마블 리뷰하다가 치킨 값 한풀이 하는 곰 세끼가 사진은 똥손이라서 찍은 것이므로 식욕억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이어트를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